오늘, 발라드 서울콘서트 (2023.08.05)
안녕하세요. 남편이 워낙 어렸을 때부터 씨야를 좋아하는 골수팬이기 때문에, 김연지님이 하시는 뮤지컬이나, 콘서트는 챙겨서 관람을 하러 갑니다. 이번에도 몇 달 전부터 김연지님이 콘서트를 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재빨리 다녀온 오늘, 발라드 콘서트 후기이니 콘서트를 가실 예정이 있으신 분들이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발라드 서울콘서트 후기
- 다녀온 일자 : 2023.08.05 (토) 18:00
- 출연진 : 윤민수(바이브), 김연지(씨야), 디케이(디셈버), 한빈&요셉(포맨)
- 장소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오늘, 발라드 콘서트는 5명의 가수의 소속사인 메이저나인 패밀리콘서트라고 합니다. 5분 모두 발라드 가수하면 거의 정상의 위치까지 찍었던 분들이라.. 남편만큼 저도 가기 전부터 무척 기대 대고 설레더라고요.
차를 타고 약 1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5시 반쯤 도착했는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분들이 방문하셨습니다. 티켓부스는 공연장 바로 근처에 있으니 현장에서 티켓수령이 필요하신 분들은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저희 좌석은 좌석은 Floor 가구역 2열 12번, 13번이었습니다. 티켓팅할 당시에 앞자리를 예매하려고 핸드폰 2대, 컴퓨터 2대를 모두 동원해서 노력한 결과물입니다..ㅎㅎ 앞에서 2번째라니!! 살면서 가장 잘했던 티켓팅이었습니다.
입장은 30분부터 가능하고, 줄을 서고 있으면 스탭요원분들이 간단하게 몸수색과 가방까지 확인을 합니다. 아마 요즘 칼부림사건 때문에 확인하시는 거 같았습니다. 날카로운 물건이 있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위의 사진은 좌석 위치 확인하실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음료자판기가 있습니다. 뚜껑 있는 생수만 반입가능이라고 적혀있어 저도 생수를 구입했습니다.
앞에서 두 번째 좌석이라 확실히 시야가 확 트이더라고요. 콘서트 중에 사진이나 영상, 녹음 모두 촬영금지라서 공연 전에 무대만 살짝 찍어봤습니다.
앵콜 포토타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공연을 보기 전에는 가수당 대표곡 5곡씩 정도 나눠서 부르는 콘서트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대표곡 공연뿐만 아니라 2팀, 3팀씩 콜라보를 이루어 무대를 꾸미기도 했더라고요. 윤민수&김연지 조합, 포맨&DK&윤민수 조합 등 다들 너무 멋있고 오랜만에 귀호강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윤민수님은 예전에 '아빠 어디 가'에 출연했던 순둥순둥한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가 없고, 노래하실 때 카리스마가 뚝뚝... 그래도 중간중간 멘트하실 때 너무 웃기시더라고요.ㅎㅎ 그리고 DK님!! 최근에 "심"노래를 정말 많이 들었었는데 라이브로 들으니까 소름이 쫙...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잘생기셔서 DK님의 재발견이었습니다. 김연지 님은 점점 더 예뻐지시는 거 같아요..ㅠㅠ 노래는 뭐 워낙 잘 부르셔서.. 차 안에서 남편이 하도 많이 틀어줘서 그런지 연지님 노래하실 때 저절로 저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있었습니다. 포맨님들도 너무 귀여우시고 노래 들을 때마다 저절로 입이 벌어지더라고요. 특히 요셉님이 무대를 즐기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공연 끝까지 한곡도 빠짐없이 다 아는 노래가 나와서 반가웠고 즐거웠습니다.
오늘, 발라드 서울콘서트 주차정보
주차자리는 지상/지하주차장 모두 있기 때문에 넉넉한 편입니다. 제가 왔을 때는 지상주차장은 자리가 없어서 지하주차장에다 주차를 하였습니다. 주차는 10분당 600원이고 후불제이고, 주차정산 방법은 무인정산기 or 출차하는 곳에서 직접 카드결제 or 티맵 어플을 통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무인정산기를 찾지 못해서 티맵 어플에서 결제를 했습니다.
3시간 26분 정도 있었는데.. 12,000원..ㅠㅠ 주차비가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리고 공연 끝나고 나가는 입구에 차량이 다 몰려서 기다리는데 30분이 걸렸습니다. 출차하는 곳이 3군데가 더 있는데도 많이 복잡했습니다.
공연 보러 가기 전 Tip
★ 공연장 더움 주위!! 손선풍기나 부채 있으면 좋아요!
★ 뚜껑 있는 생수 반입가능하오니 미리 준비하시면 좋아요!
★ 대중교통 이용 추천!
공연장이 생각보다 더워요. 좌석도 따닥따닥 붙어있고 조명도 세고, 사람들도 많고.. 그래서 손선풍기나 부채, 시원한 생수 챙겨서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주차비가 생각보다 비싸고 공연 끝나고 출차할 때 많이 복잡하니, 웬만하면 대중교통 이용하시고 그래도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공연 보고 남들보다 재빠르게 서둘러서 나가시는 것이 그나마 나을 듯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