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피맥] 색다로운 안주와 분위기 좋은 곳 크랩프트(CRABFT)
색다로운 안주와 분위기 좋은 곳 크랩프트(CRABFT)
분위기 ●●●●○
친절 ●●●○○
맛 ●●●○○
안녕하세요. 나부리입니다^*^
비도 많이 오고 날씨도 꿉꿉하니 오래간만에 외식을 해야겠다 하여 어디 갈지 고민하던 차에 크랩프트가 떠올랐습니다. 항상 그 근처로 지나가다 수요미식회와 볼 빨간 신선놀음이라는 TV프로그램에 출연하였다는 배너를 보고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목차
- 크랩프트 위치 및 정보
- 크랩프트 내부
- 크랩프트 메뉴판 및 리뷰
- 맺음말
- 크랩프트 위치 및 정보
- 영업시간 : 17:00 ~ 01:00 (금요일/토요일은 17:00 ~ 02:00)
- 주차 불가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
- 문의 : 0507-1322-0995
- 주소 : 서울 구로구 공원로 6나길 26 201호
위치는 신도림역 2이나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10분 정도 걸립니다. 건물 내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골목이나 인근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이용해야 합니다.
계단을 올라오면서 보니까 데일리샷 픽업도 가능한 곳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요즘 위스키나 와인 등 다양한 술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데일리샷이라는 어플로 원하는 술을 주문하여 따로 픽업장소에서 픽업하는 주류 쇼핑앱이라고 합니다.
- 크랩프트 내부
테이블 수도 많고, 맥주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매장 중간에 단체석도 있고 창가 주변을 따라 4인 바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핫한 펍에 가면 꼭 있다는 네온사인 조명과 다트 하는 곳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크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중간중간 게모양의 소품들과 인테리어가 귀여웠습니다.
큰 스크린이 있어 나중에 월드컵이나 올림픽 경기가 있는 날 단체로 보면서 맥주 한잔 하면 딱 좋겠더라고요.
영상에는 볼 빨간 신선놀음에서 서장훈 님이 음식을 먹어보곤 극찬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 크랩프트 메뉴판 및 리뷰
메뉴판에 와이파이 정보가 QR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안주는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그리고 마른안주, 스낵류가 있네요. 보통 처음 방문하면 먹고 싶은 메뉴가 딱히 정해지지 않으면 Best 메뉴를 많이 시키곤 합니다. 따라서 손님들이 추천했다는 쉬림프샐러드피자와 TV에 나왔던 게 조청을 주문하였습니다.
수제 생맥주, 캔맥주, 하이볼, 소주, 칵테일, 양주까지 다양한 술 종류가 있어 원하는 술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맥주파, 남편은 소주파여서 '라이프버스트 라거 생맥주'와 '참이슬'을 시켰습니다.
역시 마른안주도 크랩에 맞춰 게모양 과자가 나왔습니다. 맛을 보니 딱 꽃게랑 맛이 나더라고요.
그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게조청입니다. TV영상에서 나왔던 것처럼 과연 극찬할 정도의 맛일까라는 기대감으로 맛을 보았습니다. 감자튀김과 하트모양의 떡, 게살튀김, 그리고 찹쌀반죽튀김? 이 조청과 어우러져 엄청 달콤하고 찐득찐득한 맛이었습니다. 처음 맛을 봤을 때 꿀을 한 수저 퍼먹은 듯한 달달함이 밀려와 정신이 번쩍 들더라고요.
떡에는 조청소스가 좀 겉도는 느낌이어서 따로 밑에 조청을 찍어서 먹어야 달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뒤로 나온 쉬림프 샐러드 피자입니다. 생각보다 샐러드 양이 많아서 어떻게 먹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직원분께서 샐러드 토핑을 먼저 먹은 후 피자와 샐러드를 싸서 먹으라고 얘기해 주셨습니다. 샐러드는 신선했고, 드레싱은 달달한 토마토와 마요네즈 섞은 맛이 나는데 저번에 마트에서 산 아일랜드 드레싱 맛과 비슷하였습니다.
샐러드 토핑을 먹어야 밑에 도우를 먹을 수 있어서, 열심히 샐러드를 해치우는데.. 정말 다이어트할 때 샐러드 먹는 기분이라서 내가 피자를 먹으러 온 건지 샐러드를 먹으러 온 건지 잠시 혼동이 왔습니다. 드디어 샐러드를 어느 정도 먹고 난 후 피자도우와 새우와 함께 싸 먹으니까 알차고 맛있었습니다.
- 맺음말
★ 분위기 좋은 신도림 데이트/소개팅 장소로 추천
★ 간단한 맥주 한잔 오기 좋은 2차 술집
저희가 너무 달달한 안주만 시켜서 그런지 중간에 매콤한 음식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샐러드피자는 2조각 정도 먹다가 샐러드에 이미 배가 차버려서.. 다 먹진 못했습니다. 색다로운 음식을 먹어봐서 좋았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피자와 다른 안주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요즘 힙한 펍 느낌이 나 신도림에서 데이트하러 오거나, 소개팅을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